회사 업무를 하시다 보면 모든 일을 회사에서
처리하기 어려운 부분이 생깁니다.
인력이 부족하거나 회사에서 자체적으로 처리
하기 힘든 경우 다른 회사에 맡겨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일을 '외주'라고 하는데요
외주업체와 계약 시 몇 가지 참고사항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외주업체를 선정하여 계약하실 때 업무지시와
진행사항에 대한 피드백을 정확하게 주고
받을 수 있는지와 시한을 넘겨서
손해가 발생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한 해결 방안을
검토해야만 합니다.
다수의 외주업체와 계약한 경우 회사와 외주업체 간의
변경사항이 많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에 대한 대비책이 필요하게 됩니다.
"외주업체와 좀 더 효율적으로
계약하는 방법이 있나요?"
외주업체와 간편하게 계약하는 법은
외주 대행사를 통한 방법이 있습니다.
외주 대행사는 철저하게 검증된 대행사만을
선별하여 보유하고 있고 24시간 이내에 신속한
대행사 매칭이 가능하기 때문에
외주업체 선별과정 시간을 줄일 수 있고
업무 진행 전 과정까지 중재할 수 있기
때문에 불필요한 마찰과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
소개를 받거나 시간을 들여 어렵게 선정한 외주업체
에 실망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 이제 간편한 외주 대행사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이 시간과 비용을 줄이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반응형
'비즈니스 > 비즈니스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통육개장 창업하기 너무 쉽네요 (0) | 2017.08.07 |
---|---|
500만원창업으로 연봉 1억 만들기 (0) | 2017.07.14 |
출장세차창업 소자본으로 연봉 1억 (0) | 2017.07.13 |
영어 공부방 창업 수입 (0) | 2017.07.07 |
피시방수입 창업정보 (0) | 2017.07.05 |
댓글